구글 애드센스 600x450 고정형


정신건강에 대한 조사가 필요하다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굳이 코로나19 때문이라기 보다는 그간 정신건강에 대해 사람들이 관심도 없고, 
국민건강검진에도 그냥 형식적인 우울감 우울증 경증 중증 심한 우울증 같이 아무런 해결책도 없고 그냥 형식적인 정신건강 항목만 들어가있다.

이러다 큰일이 생기기전에 많은 사람들에 대한 정신건강 조사를 하고 그걸로 국민들의 생각과 성향을 파악해서 그에 맞는 정책을 시행하는게 좋을 것 같다.

언젠가 어디선가 면접을 보는데, 어떤 사람이 나는 남다르다고 표현했던 그 말이 잊히지가 않는다. 

세상이 미쳐 돌아가고 있다 금. 자유로운 생각 꼬리잡기

생각하나 글하나 누구의 비난도 하지 않고 비판도 하지 않고 그냥 나의 생각을 썼을 뿐인데,
나는 글을 쓰면서 혹시나 이 글을 쓰면서 누군가가 상처를 받지 않을까 여러번 수정하고 차라리 
지금 말고 미래에라도 누군가가 마음에 상처를 입을것 같으면 몇시간을 썼던 문장도 지워버리는데

인터넷 사이트에는 너무나도 미친 개새끼들이 많다. 그냥 오늘은 욕을 써보련다.
아니 그냥 내 생각 썼는데, ~인 것 같아요. ~해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라는 식으로
전혀 비난 안했는데 의도가 보인다. 뭐하다 궁예질하는 개새끼들이 많다.
아후 열받지 말고 분노하지 말지어다 다짐해도 소용없다

진짜 과할정도로 미친사람들이 많다. 

특히 지금 댓글로 욕하려는 너 말하는거여 

정리 정돈 청소가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기분전환에 참으로 좋다.

그리고 기분이 하루에도 수십번 변하는데 어쩌면 이것도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니 좋은것 아니겠나 

날씨가 따닷하네 목. 비 바람 눈 천둥 번개 지진

오늘은 날씨가 따닷한것 같다.

근데 날씨가 따닷하면 눈이 오던데 설마 눈이 내리려나 ~

미세먼지가 덜해서 창문좀 확 열었으면 좋겠다 

소득공제하라고 문자 띡하니 하나 보내고

정떨어지는 인간들이 많다.
뭐 문자 보낸 사람이야 시키니까 했겠지. 

USB 테더링 수. 편리한 기술과 행복한 가정

요새 나는 USB 테더링이라는 기술을 참으로 유용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에 USB연결만 되면 어느 곳에서도 노트북 인터넷을 할 수 있어서 편하다~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내가 꾼 꿈들을 고스란히 모아서 드라마나 영화 , 넷플릭스 같은데에 공개하면 엄청난 인기를 끌 것 같다.
라는 생각을 나말고 누군가도 하겠지 

주식 투자 화. 나중엔 촌스러울 최신 유행

2021년 1월 12일 나중엔 촌스러울 최신 유행이라는 코너에 적는 주식투자 
2020년 코로나19의 본격적인 확산으로 인해서 주가가 폭락했다가. 2020년 연말과 2021년 어제까지 높은 코스피지수와 각 종목의 사상 최고가 경신을 바라본 나로써는 

어제 미국시장의 폭락(특히 테슬라)과 국내주식시장의 조정은 있을법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설사 월. 건강만세사전

설사는 변이 무르고 물기가 많은 상태로 배설되는 상태입니다. 이러한 설사는 기능성 소화기 질환 및 다양한 소화기 질환과 동반될 수 있으나, 그 자체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급성 또는 만성으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주목받지 못하는 곳에서 언젠가 기회가 찾아와서 주목받게 될 것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마치 마스크 처럼 

U+tv랑 올레셋톱박스로 일. insert coin

U+tv랑 올레셋톱박스에 에뮬을 설치해서 블루투스 게임패드 연결해가지고 고전게임 오락실처럼 즐기는 것도 재미있을듯 

디아블로2 일. insert coin

요새 사람들이 집에 있다보니 게임도 많이 하고 더불어 예전 오래된 게임인 디아블로2가 인기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아르헨티나로 VPN 우회해서 디아블로2 시디키를 구매하는것도 저렴하게 디아2를 즐기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Project Diablo 2 (프로젝트 디아블로 2)도 인기라고 하네요.

D2nt , d2bs 같은 프로그램은 쓰지 맙시다 시디키, 계정 블락당한대요 

구운고기와 국밥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국밥과 구운고기 

너무 좋은 음식이다 

팬클럽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안티팬도 팬으로 감싸주는 사람 그러한 대인배 참으로 멋지다 

유흥을 타다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저도 유흥을 탑니다. 글을 쓰다가 막히거나, 혹은 너무나도 스트레스가 쌓이면 
가족들이 잠든 틈을 타서 ...


몰래 컴퓨터를 킵니다. 그리고 게임을 켭니다.
옛날사람이라 스타크래프트 몇대몇 또는 리그오브레전드(는 해보는데 쉽지 않습니다 맨날 욕먹어요 ㅠㅠ)를 해보다가 한두어시간 하다가 잡니다.
이게 저의 유일한 유흥입니다. 

자기전에 준비해둔 크로와상 생지 토. 먹고 보고 맡고 즐기고

크로아상? 크로와상? 생지가 조금 부풀어서 그걸 에어후라이기에 돌리니 맛있는 크로아와상이 되었다.
크로플도 당연 맛있고 흰우유에 먹으니 쵝오! 

그리고 잊지 말자 
돌체 라떼 > 카페 라떼
돌체라떼vs카페라떼

기억하자 

11.22.63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11.22.63 무슨 아이피 주소같은 느낌인데 그건 아니고 제임스 프랭코가 나오는 미국 드라마로, 11.22.63 TVMA • 드라마 • 공상 과학 소설 • TV 시리즈 • 2016 역사를 바꿀 수 있는 힘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은 "토끼 구멍"아래로 여행 하시겠습니까? 이 8부작 이벤트 시리즈는 평범한 고등학교 교사인 제이크 에핑(제임스 프랑코)이 1963년 11월 22일 존 F. 케네디의 암살을 막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는 상상할 수 없는 임무를 맡은 것을 다룬다. 제이크는 20세기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수수께끼를 해결하기 위해 과거로 여행한다: 누가 JFK를 죽였고, 그 것을 막을 수 있었을까? 그러나 제이크가 배울 수 있듯이, 과거는 변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역사의 과정을 전환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치명적인 증명할 수 있습니다. 라고 한다. 

소비 금. 자유로운 생각 꼬리잡기

아까는 소내장탕과 소국밥(소고기 뭇국 비슷한)을 포장해와서 먹었다. 

누군가 윗층에 수도계량기에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서 신경이 쓰였다. 

히터를 많이 틀었다. 목이 칼칼할정도로 건조하게, 성에를 제거하느라고 

시간을 소비했다 결론적으론 

금요일이라 다행인게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조금 날로 글을 쓰고 기록을 의무감에 채워도 된다는 것이다.
놀까? 에이 오늘은 그냥 놀자~ 하고 생각하다가도 그냥 잘 그 유혹을 넘기고 글을 쓴다 얼른 쓰고 유흥을 즐겨야지 

간밤에 눈 쌓이듯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벌써 목요일이다. 이럴때 딱 맞는 표현이 시나브로 

부디 오늘 퇴근길은 무사하길 기원합니다 모두. 

매주 목요일은 비 바람 눈 천동 날씨이야기를 쓰는데 목. 비 바람 눈 천둥 번개 지진

오늘 컨셉 딱맞네...

간밤에 눈이 엄청나게 내렸다. 
서울은 퇴근하다가 차를 길에 버려두고 간 사람도 있다고 하고, 심지어 눈길사고로 출동하던 렉카차가 미끄러지기도 하고, 버스가 밀려서 차를 덮치기도 했단다... 정말 눈이 많이 왔다. 예보를 했어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눈이었다. 

어떤이들은 퇴근하다가 차가 너무 막히니 근처 호텔/모텔에 숙박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고, 몇몇곳은 객실도 부족했다고 하네... 

내가 사는 이곳도 눈이 많이 왔다. 눈이 한 10cm 이상은 온 것 같다. 아침에 골목을 나서니 눈에 발이 푹푹. 출근전에 빗자루로 눈부터 쓸었다. 내 가족과 이웃 주민분들 다치지 마시라고 여튼 

모두들 무사히 오늘 퇴근하시고, 더불어 내일하고 모레까지 눈소식 있다는데 반갑지 않은 눈 그만왔으면 좋겠다. 

너무 끈을 꽉 조이지 말고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느긋하게 사는 것도 좋아 보여~ 

스트리밍 서비스 수. 편리한 기술과 행복한 가정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웨이브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유행인데, 몇년을 갈지 궁금하다.
근데 정말 넋놓고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이야~

마치 아주 옛날 아메리칸 퍼니스트 비디오를 보는 느낌 

길지않은 여생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길지 않은 여생 고마운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려고 글을 쓰는게 행복하다
아까는 부모님과 같이 점심식사를 집에서 같이 했는데, 따뜻한 밥상 비록 고기는 없고 차린것도 별로 없지만 그게 그렇게 따스하고 마음이 행복하더라.



코로나 3차 대유행 화. 나중엔 촌스러울 최신 유행

서울동부구치소 코로나19 집단감염(양성반응) 유행
없어졌으면 좋겠다. 이러한 유행 질병과 같은 유행은 옳지 않아. 나중엔 촌스러워지길 생각했을때 돌이켜봤을때 그럴때도 있었지... 하길. 더이상 4차 5차 유행같이 대규모 집단 감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대화를 하면 말이 안통해서 차라리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한 적이 있는데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어찌보면 대화를 하는 와중에 해소가 되고, 또한 대화를 한다는 행위 자체가 서로를 이해하고 돌이켜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본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던 내가 올해부터는 좀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변해봐야겠다. 

코로나 우울증 월. 건강만세사전

유별나게 이야기하는건 아니다. 코로나 우울증이라는 것이 생길 것 같다.
사람들의 무의식속에 내재되어서 나중에 범죄가 생겼을때 도대체 원인, 욕구, 범죄의 의도가 무엇인가? 파악을 하는데에 있어서, 코로나 우울증이 그 범죄의 씨앗을 모호하게 만들어 버릴 것 같다.

이번 코로나19 시대를 계기로 정신건강, 우울증, 심리상담에 대해서 사람들이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고, 적극적인 재난상담심리?와 같은 제도라든지 사람들의 심리상담과 우울증 해소 치료가 마치 약국에 가서 감기약을 조제하듯이 병원에가서 진료를 받듯이 보편적이게 인식되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

아프지 마세요. 마음 아프지 마세요. 

그나마 철권은 내겐 어렵지 않았는데 일. insert coin

더킹 kof는 너무나도 어렵다. 지금도 어려워. 
철권이 내겐 맞는 격투겜 

차막히지 않았으면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글 대강쓰고 데리러 나간다~ 

할까 말까 하는 말은 안하는게 좋다고 다들 알고 있는데 격렬한 흐름과 조용한 마음

할까말까 하는 말은 이제 남에게 피해만 안주면 해도 된다고 본다. 
누가 알아주지도 않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애드센스 정사각-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