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600x450 고정형


오픈뱅킹 시행 첫날, 국민은행 어플은 개판에다가 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안됨. 수. 편리한 기술과 행복한 가정

오늘 오픈뱅킹 시행 첫날이었다.
오픈뱅킹의 골자는 여러 은행의 각각 어플을 사용하지 않고, 한가지 금융기관의 어플로도 타기관 계좌 잔액
(단, 공인인증서 등록이 되어있는 금융기관만 가능하다는 조건이 안내문구에 더러 있었다.)을 조회하고 금융상품도 타은행 계좌로 해당 오픈뱅킹을 이용하는 주거래 은행의 어플로 가입도 가능한 내용이었다. 그래서 이벤트도 많은지 이용자가 많은지...

갑자기 돈을 이체해야 하는데, 국민은행 스타뱅킹 어플은 들어가지지도 않고, 모바일 상담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를 해보니 대기시간이 20분 이상이라고 하여 기다렸으나 일방적으로 전화가 끊어졌다. 
(뚜루루 뚜루루 연결소리만 들리다가 전화 끊어짐. 다시 고객센터 전화해보았으나 대기시간은 18시 고객센터 영업 마감시간이 다가오자 더 길어졌다.)

오픈뱅킹으로 인해서 이용자 유치를 하고자 하는 의도는 좋지만, 기존 이용자들을 이렇게 불편하게 하고 사과한마디, 미안하단 문자한마디 없이 사람 이체도 못하고 곤란하게 만들어 버리는 국민은행은 도대체 뭐하는지 모르겠네 그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 정사각-반응형